방수단열특징,장점


선경하우징은 여러분에게 쾌적한 주거 생활을 위해 이바지 할 것입니다.

홈 > 선경폴리우레탄폼 > 방수단열특징,장점

방수단열특징,장점

특징

01. 환경친화적인제품 북미의 엄밀한 분석과 조사에서 수성발포연질폼은 건강에 해를 초래하는 가스의 통상의 레벨도 배출하지 않는 것이 명확하게 되었다. 포름알데히드를 함유하지 않고,최근에는 캐나다의 학자가 수성발포연질폼이라면 시공 후 24시간에 입주가 가능하다고 발표하고 있다. 당연히 새집증후군 대책에 매우 유효한 소재이며, 전 미국 폐암협회가 추천하는 "Health House Project" 에서는 안심할 수 있는 건강소재로 적극적으로 채용되고 있다. 또, 예민한 알레르기 체질에 이 foam의 sample을 휴대하게 해도, 일체 알레르기가 발생하지 않았다는 조사결과도 얻었다. 이 실예는 미국의 TV방송에서도 방영되어 큰 반향을 불렀다 02. 완벽한 방수와단열 북구조상 방수처리가 어렵고 난해한 부분과 방수를 해도 계속 새는 부분도 선경방수폼은 독립기공으로 폼속의 미세한 크로스셀이 방수와 단열층을 형성하고 마지막 1 상층부의 스킨층이 완벽한 방수막 작용을 하여 완벽한 방수가 이뤄지며 나아가 단열보온 또한 그어떤 단열재 보다 탁월한 단열 효과를 얻을수 있음으로 일석 2조의효과를 봅니다. 03. 탁월한 내구성 선경 방수 폼은 코팅으로 오염이 심한 도심, 공장지역, 혹독한 기후나 염수의 영향이 강한 해안지방 등 어떤 조건에서도 변색, 변형 없이 건물 본래의 모습을 영구히 보존해 줍니다. 04. 뛰어난 경제성 선경 방수 폼은 반영구적인 수명에 보온, 단열효과가 탁월하여 냉,난방시 소모되는 에너지를 대폭 절감하고 조업의 중단없이 시공이 가능하여 그에 따른 손실이 거의 없고 비용을 최소화 할수 있슴니다. 05. 쾌적한 환경조성 선경 방수 폼은 세척성이 강하며 간단한 청소로도 색상과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기 때문에 주변환경을 쾌적하게 해 줍니다. 06. 강한 접착성 선경방수 폼은 모든 건축물은 물론, 돌 강판 유리같이 매끄러운 표면에도 강력한 자기 접착력이 있습니다. 07. 난연성 및 내화학성 선경방수폼은 , 자기소화성을 갖고 있어, 그 자체가 발화의 원인이 되거나 화재가 발생한 경우도 화염이 퍼지지 않는다. 화염을 수성발포연질폼의 근처에 두어도, 열에 의한 용해나 발화는 없고, 표면이 점점 탄화 될 뿐 불은 곧 꺼져버린다. 화재가 일어난 경우, 화염이나 열보다 무서운 것은 연기나 유독가스. 수성발포연질폼은 연소시에 발생하는 가스로, 특히 유해한 독성가스는 배출하지 않는다. 만일의 경우도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단열시스템이다.

장점

01. 성분 및 시공대상 선경방수폼은 POLYOL 과 MDI 1:1 화학반응한 것으로 콘크리트, 기와, 슬레이트, 함석, 목재, 천막 등 물을 제외한 모든 고정체에 사용할 수 있어 단독주택 아파트 관공서 학교 체육관 상가 공장 노후된판넬등 모든 지붕에사용되며 활용 범위가 넓습니다. 02. 간편한 시공성 선경방수폼은 노후된 지붕이나 벽체등을 완전히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그 상부에 20mm의 이음새 없는 방수단열 막이 형성되도록 하는 것으로 특별한 선 작업이 필요치 않습니다. 그러므로 내부 조업을 중단하지 않고서도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습니다. 03. 비용의 축소화 선경방수폼은 지붕교체에서 오는 비용과 연간 수리비를 절감할 뿐만 아니라 조업중단에 따른 시간과 인건비의 절감으로 공사비용을 최소화합니다. 04. 용도밎 시공효과 방 수 용 (방수, 단열, 방음 차음 결로방지 옥상누름콘크리트 ) 주택, 빌딩, 아파트, 학교, 관공서 ,기와, 슬레이트 지붕, 함석 지붕, 축사, 냉저온 창고 지붕, 저수조, 산업용 탱크, 수영장 및 각종 경기장 단 열 용 인체 무해한 환경을 요하는 시설 병원 호텔 아파트 빌라 사무실 등 거주시설 첨단환경을 요한는 공장 등 물류시설 데크플랫 천정 외벽 등 상업시설 찜질방 등 단열이 필요한 건물 돈사 계사 등 축사 05. 시공후 효과 선경방수 FOAM은 두꺼운(평균10~100mm이상 단열 방수용) 방수층으로 완벽한 방수효과와 우수한 단열층으로 냉.난방 에너지 절감. 약 40% 이상의 효과가 있으며, 건물의 노후를 방지 하여 건물 수명이 연장 됩니다. 아늑하며 산뜻한 칼라 시공으로 외관상 보기가 좋습니다. 방음의 효과가 뛰어납니다 06. 환경 친화적인 제품 또한 환경에 대한 규제가 강화 되므로 더욱 빚을 발하는 환경친화적인 제품입니다.

연질경량수성발포단열재,신재생에너지 친환경 단열재 수성연질폼 선경하우징 단열재, 난연성 수용성 우레탄폼, 친환경 단열재
  • http://www.s-k.co.kr
  • 문의 전화: 1577-7581
  • 친환경 단열재 수성연질폼 시공전문업체